오늘은 천안소노벨 맛집 월남쌈김상사 본점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. 천안 방문했을 때 첫 식사를 했던 곳이 바로 월남쌈 김상사입니다. 그만큼 천안에서는 유명하지 않나 싶어요. 무엇보다 가격대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보니 지금 한창 크는 시기의 남자아이 둘을 데리고 갈만한 곳으로 딱이다 싶었어요. 그럼 지금부터 월남쌈 김상사에서 느낀 점을 적어 보겠습니다.
메뉴판
▶메뉴판입니다. 저희는 월남쌈소고기샤브&양념갈비구이를 시켰습니다. 양념갈비구이는 시켰을 경우에만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. 그래서 갈비 좋아하는 저희식구들은 얼른 양념갈비를 주문했답니다.
▶양념갈비는 맛있었어요. 간도 딱 맞고 잡내도 많이 없었어요. 그러나 역시 양념이다 보니 굽는 게 어려웠어요. 타지 않게 계속 신경 써서 구워줘야 되는데 샐러드바 왔다 갔다 해야 하고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자꾸 타버려서 좀 힘들게 구웠답니다.
▶음료와 주류도 셀프로 가져다 먹어요. 직원 불러 주문 했더니 직접 가져와서 먹는 거라고 알려 주셨어요.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습니다. 그런데 음료와 주류까지 셀프라니 조금 당황스럽기도 했어요.
영업시간
▶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443 월남쌈김상사 본점
(찾아가는길)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천안의료원(목천방향) 50m쯤 길건너편 버섯모양입니다.
▶영업시간 11:30 - 21:30 (15:00 - 17:00 브레이크타임)
14:00, 20:30 라스트오더
(일요일)
11:30 - 21:30
20:30 라스트오더
마지막주문 20:30까지 / 평일런치타임 14:00까지
▶전화번호 0507-1445-1255
야채 무한 샐러드바
▶40여가지의 각종 야채들이 즐비하게 있는 샐러드바를 이용해서 직접 먹고싶은걸 가져옵니다. 이것저것 담다 보니 한 번에 무려 4 접시나 갖다 놓게 되었어요. 다 먹고 또 리필해서 갖다 먹었지요. 괜찮아 야채는 살 안 쪄! 그리고 야채는 신선했습니다.
▶입구 쪽에는 커피와 매실차가 있어요. 저희 두 아이들은 매실차를 몇 번 이나 가져다 먹었는지 아마 그것 때문에 더 배가 불렀던 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.
일석사조 구이판
▶오~ 정말 신기한 구이판이었어요. 가운데는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고 불판 또한 두 가지를 한꺼번에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. 한쪽은 양념갈비를 한쪽은 우삼겹을 그리고 가운데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넣어 한번에 세 가지 고기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구이판이었어요.
넓은 주차장
▶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만큼 주차장이 넓었어요. 우리는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을 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답니다. 그러나 우리가 고기를 반쯤 먹은 6시에는 이미 만석이었어요. 식사를 여유있게 하시려면 조금 서둘러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.
한 줄 요약 & 주의사항
▶다음에 또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.
▶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.
▶음식을 남기면 5,000원의 벌금을 내야 해요.
▶외부음식 반입, 반출금지입니다.